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아파트가격정상화위, 거제시에 탄원서 제출

기사승인 2022.02.21  18:32:37

공유
default_news_ad2

- '토건세력 배불리는 무분별 개발행위 즉각중단하라!!'

 제아파트가격정상화위원회(대표 김승철)가 21일 '서명운동 방해하는 토건세력들을 몰아내고  거제시민들이 힘 합쳐  우리의 재산권을 보호합시다!!'며 거제시에 대해 거제시는 토건세력 배만 불러주는 무분별한 개발행위를 즉각중단하라!!는 탄원서를 접수했다. 

이 단체는 거제시청 앞에서 차량 1인 시위를 주도하였고, 거제신문협회를 통해 기고문을 게재한 내용대로 시민들의 서명운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는 것이다따라서 1차 서명지를 토대로 거제시에 탄원서를 제출했음을 밝혔다

우리의 요구는 이렇습니다!!
■거제시는 토건세력 배만 불러주는 무분별한 개발행위를 즉각중단하라!!
 
1)거제시는 재량권으로 신규아파트 인허가를 전면중단하고,미착공 물량 8단지5642세대 착공도 전면중단하라!!
 2)무분별한 개발행위를 중단하고 1000만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해서 아름다운 천연 자연환경을 재정비하여 관광사업을 활성화하라!!

 현재 거제시 주택보급률이 110.7%이고(허가된 물량 5642세대 포함시 117%임) 최근 언론에서 모 부지에 1194세대,495세대가(총1689세대) 또, 인허가 신청예정이랍니다.  
   이러니 전국아파트 값 상승시 거제시는 폭락하고 전국아파트 하락시 거제시도 하락하는 기 현상으로 거제시민들의 최대 자산인 아파트 가격이 하락합니다. 그래서 신규아파트 인허가를 우리힘으로 막아야 할것입니다. 
   전문가들에게 자문 받은 결과 거제시민들의 탄원서인 서명운동이 거제시 행정을 견제할수 있는 가장 큰 무기라고 합니다.
  2022년2월11일 1차로 수월 현대힐스테이트에서 첫 서명지가 각 엘리베이터에 비치되어 5일만에 무려 129명이 참여하였고,추가 서명이 진행중입니다.


 이번 서명에 첫번째로 흔쾌히 동참해주신 수월 현대힐스테이트 입주민 회장님 및 동대표이하 주민들께 고개숙여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이를 필두로 금일 1차로 거제시청에 정식으로 서명지가 담긴 탄원서를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중앙정부인 청와대에도 민원을 접수해서 거제시의 방만한 주택정책을 알리고, 과도한 주택보급률로 인한 거제시민들의 재산권이 얼마나 피해를 보고있는지 낱낱이 밝히고 토건세력들과 유착관계가 있는지 특별행정감사를 요청하는 민원을 제기하는 시민운동을 계속 해나가겠습니다.

  현재 토건세력들의 방해공작에도 10여개 단지 자체 회장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서명운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상보다 토건세력들의 저항이 거셉니다. 토건세력들이 거제시 전체적으로 뿌리깊게 펴져있는것을 이번계기로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대로 가면 거제시 집값 폭락은 기정사실화 될것입니다.

거제시민여러분!!
함께 우리 재산권을 지킵시다

앞으로 토건세력들의  어떠한 어려움과 방해공작이 있더라도 제가 앞에서 책임지고 나아가겠으니 뒤에서 시민여러분의 손길로 힘을 실어 주십시오. 이번을 계기로 거제시 주택정책을 바로잡아 시민들의 최대 자산인 아파트가격 정상화를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거제아파트가격정상화위원회 김승철 배상.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