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무소속 김승철 거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승인 2022.04.20  18:06:00

공유
default_news_ad2

- 사곡리 경남에너지 인근 자신의 사업장에서 개소식

무소속으로 거제시장에 출마하기 위해 예비후보로 등록한 김승철(거제시아파트정상화추진위 대표)씨가 지난 16일 오후 2시 거제시 사등면 사곡리 경남에너지 인근에 소재한 자신의 사업장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지자 및 지인 등 30여명이 참석해 선거운동에 돌입하는 김 후보를 성원하는 큰 박수를 보냈다.  또 국민의 힘 김범준예비후보, 김해연 전 도의원이 참석해 김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했으며, 김원극씨 등 삼성중공업의 옛동료들인 삼상중공업 전직 노동자협의회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 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에서 "자신이 당선된다면 거제시 집값을 반드시 현재보다 100%이상 상승시키지 못할 시에는 시장직을 사퇴하겠다, 가덕신공항까지의 지하철 착공을 이루어 내겠다"는 등 자신이 주장해 왔던 정견을 거듭 천명했다.

  <이하 '출마의 변' 전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부모님 같으신 거제시민 여러분!!!
  거제시장 무소속 예비후보인 자식같은 김승철후보, 고개숙여 인사올립니다. 저는 삼성중공업에 약15년 근무했고, 노동운동 하다가 해고되고, 약15년째 조선소와 연을이어 납품업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거제시가 아파트 인허가를 남발하여, 거제시 아파트 정상화위원회를 결성하여 대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옛말에 배고픈 것은 참아도 배아픈 것은 못참는 다고, 강원도 속초도 아파트가격이 10억이 넘는다는 신문기사를 보고 거제시민의 재산가치 하락에 격분하여 거제시청앞에서 차량 1인시위를 하는 시민운동을 하게 되었으며, 그러다가 지인들과 시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거제시장에 당당히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 김승철이 거제시장에 당선되는 즉시 토건세력들과 전쟁을 선포하고 집값 정상화를 위해서 김승철의 핵심 3대공약을 이 자리에서 발표하고자 합니다.

 첫째)아파트 인허가절대 남발금지하여, 집값을 2년내 100%이상 상승 못할시 시장직 사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거제시는 그동안 아파트 인허가를 남발하여 주택보급률이 100%를 훨씬 상회하였고,그래서 거제시 아파트 가격을 똥값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인근 창원,부산명지만 보더라도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아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는데 우리거제는 정신나간 토건세력들과 거제시 때문에 아파트 가격이 이모양 이꼴이 되어 버렸습니다. 20대는 일자리가 없어 거제도를 거의다 떠나가고, 지금 30대,40대는 조선경기가 당장 회복되지 않아 치솟는 은행이자도 감당 못할 정도입니다.

  50대,60대는 자식들 결혼하고 분가하는데 당장 자금이 없어 돈걱정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임금은 수년째 내리고,금리는 오르고, 아파트가격은 똥값이고. 거제시민들 가슴은 피멍이 들고 있습니다. 저 김승철이 거제시장에 당선되면 신규인허가를 전면 금지 시켜 2년내 반드시 집값 100%인상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둘째)ktx와-가덕신공항간 순환지하철 2호선 임기내 반드시 착공하겠습니다. 경부고속도로 관련 박정희대통령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우리가 구상하고 있는 대국토 건설계획,또는 이번에 금년부터 착수하는 경부간에 고속도로 계획,이런 것은 과거 우리 민족의 하나의 꿈이었다고 나는 생각합니다.이꿈을 우리들의 기술과 우리들의 자본과 우리들의 노력으로서 한번 이루어보자“ 아직도 아마 이 경부고속도로에 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보다 숫자가 많을 걸로 이렇게 듣고 있는데 나는 절대 된다고 여기서 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오늘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한테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박정희대통령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저 김승철도 지금 ktx에서 -가덕신공항간 순환지하철 2호선은 절대 된다고 여기서 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오늘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께 말씀 드립니다. 임기내 반드시 착공하겠습니다.

셋째)거제해양플랜트 사곡 산단을 첨단바이오 산단으로 개명하여 임기내 착공하겠습니다  지난 약8년동안 사곡만 매립은 재자리걸음을 하고 있습니다. 사곡 국가산단은 이렇게 해결해야 합니다.
  첫번째)산업단지 이름을 첨단바이오 산단으로 개명을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두번째)거제시장에 당선되면 삼성그룹 이재용부회장께 면담요청을 하여 무릎을 꿇어서라도 삼성전자 반도체 비메모리 및 삼성바이오로직스 또는 신규사업 유치 참여를 이끌어 내겠습니다.
  셋번째)전국 민자유치 공개 공모를 통해서 사업자를 선정토록 하여 저김승철의 3대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과거 노무현대통령 후보연설당시 노무현이 대통령 감이되겠나? 노무현이 대통령 감이되겠나? 말할 때 망설이지 않고 저도 대통령 감이 됩니다.라고 노무현대통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저보고 거제시장 감이되겠나? 김승철이 거제시장 감이 되겠나? 말할때“저도 됩니다” 말하기에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부터 저는 망설이지 않겠습니다. 저도 거제시장 감입니다!!!

  박정희대통령께서 다수가 안된다던 경부고속도로 완공으로 오늘날 대한민국의 눈부신 발전과, 경제 성장을 이루었듯이,노무현대통령님께서 감이 되겠나?감이 되겠나? 그러시다가 민주주의의 눈부신 성장을 이룩하셨습니다.

제가 거제시장에 당선된다면 박정희대통령님,노무현대통령님의 유지를 이어받아 거제시의 눈부신 발전과 100년 대계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오로지 거제시민들의 권리와 행복만을 위해 앞만보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거제시민여러분!!!
저 김승철을 거제시민이 행복해질수 있는 도구로 선택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끝으로 오늘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어 주신 여러분께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