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022. 거제교육지원청 반부패·청렴정책 추진을 위한 「심(S.E.A.M)청! 추진협의체」협의회 개최

기사승인 2022.05.18  09:37:01

공유
default_news_ad2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강기룡)은 5월 17일 2022. 거제교육지원청 반부패·청렴 정책 추진을 위한 「심(S.E.A.M)청! 추진협의체」를 개최하였다.  ‘깊고 푸른 거제바다 같은 심(S.E.A.M)청! 거제교육’을 비전으로, 청렴도 향상과 효과적이고 기관 실정에 맞는 반부패·청렴 시책 추진을 위한 「심(S.E.A.M)청! 거제교육」 다지기에 나섰다.

  거제교육지원청 「심(S.E.A.M)청! 추진협의체」는 교육장을 단장으로 하는 심(S.E.A.M)청 추진단을 주축으로 실무자 중심 심(S.E.A.M)청 실무협의회, 정책 발굴과 모니터링을 위한 심(S.E.A.M)청 T/F, 청렴정책 추진과 파급을 담당할 기관장 중심의 청렴정책관리자들로 청렴 추진협의체를 구성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심(S.E.A.M)청! 거제교육은 전국에서 제일 맑고 깨끗하여 청정해역으로 보존되고 있는 거제의 깊고 푸른 바다 이미지를 본받아 ‘깊고 푸른 거제바다 같은 (S.E.A.M)청! 거제교육’을 비전으로 삼았으며, 4심(S.E.A.M)[1審(살필 심) 두루살필 청렴거제 생태계 구축 / 2諶(참 심) 신뢰있는 청렴거제 시스템 정착 / 3深(깊을 심) 깊고 넓은 청렴거제 문화 확산 / 4心(마음 심) 지역사회와 공감하는 청렴거제]을 추진전략으로 소통과 공감의 거제 청렴 교육을 실현할 계획이다. 

  회의를 주재한 강정기 행정지원과장은 우리교육지원청의 청렴정책 추진계획이 형식적인 계획에 그치지 않도록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해 주기를 당부하며, “청렴은 추진해야 할 특정 업무가 아니라 공직자가 맡은 모든 업무에 관계되는 것이며, 무엇보다 소통과 공감, 구성원의 청렴 인식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진석화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