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나눔의 벗 후원처 홍보이벤트‘착한나눔가게’ 진행

기사승인 2020.05.27  14:58:17

공유
default_news_ad2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병국)은 지난 26일, 서원탑훼미리마트 상동점에서 지역주민에게 무료로 팝콘을 나눠주며 ‘착한나눔가게’임을 홍보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착한나눔가게 이벤트는 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인 나눔에 참여하여 ‘나눔의 벗’으로 지정된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며,  후원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임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이벤트이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위기감을 느끼고 있는 후원 업체들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기를 응원하는 마음까지 담아 이벤트의 의미가 더욱 컸다. 

서원탑훼미리마트 상동점 이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요즘 복지관에서 이렇게 찾아와 직접 홍보까지 해주니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윤병국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하고 있는 착한 나눔가게들이 이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내주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나눔의 고귀한 가치가 빛이 날 수 있도록 후원자들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응원의 인사를 전하였다.

평소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나눔을 실천하는 업체를 위해 ‘찾아가는 감사인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후원자들이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한편, 이번 착한나눔가게 이벤트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및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지참 등 안전 행동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