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제2회 반야원 가족과 함께하는 달빛 음악회 개최”

기사승인 2018.08.20  13:46:46

공유
default_news_ad2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회장 구희순) 주최로 8월 13일(월)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제2회 반야원 가족과 함께하는 달빛음악회가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반야원(원장 김종임)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김주아, 산울림풍물단(회장 부영애), 기타 김도연, 여성듀오 샤프랜, 가수 김은아, 가수 김민경, 가수 신본혜, 스텔라벨리댄스, 색소폰 신동 문예은 등 많은 예술인들이 멋진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간식은 거주 장애인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었다.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은 2014년부터 경남지역에 연간 30회 이상 문화공연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반야원에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 공연이 되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거제시장 변광용 부인 김옥숙 여사, 시의원 이인태 · 안순자 · 이태열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가수 김주아는 “ 달빛음악회를 반야원 가족들과 지역주민들을 모시고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함께 해준 많은 내빈 및 예술인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반야원 김종임 원장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문화공연을 반야원에 찾아와 멋진 공연을 선보여준 가수 김주아를 비롯한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및 여러 공연팀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반야원 김종임 원장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문화공연을 반야원에 찾아와 멋진 공연을 선보여준 가수 김주아를 비롯한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및 여러 공연팀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