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대 글로벌 융합학부 학우일동, 거제시푸드뱅크에 500마원 상당 물품 기부

기사승인 2023.01.02  16:08:56

공유
default_news_ad2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 평생직업교육학부 글로벌융합전공(학부장 박용호) 학우(이헌국 학생대표·삼녹대표)들은 지난 12월 30일 연말을 맞이하여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호) 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에서 운영하는 푸드뱅크에 500만원 상당 김 선물세트 420박스를 기부해 주었다. 

이번 기부는 거제대학교 원순련 교수로부터 장학금 100만원을 받은 이헌국 대표가 자신이 추가로 100만원을 내고 나머지 300만원을 학우들이 십시일반 기부하여 마련한 것으로 더욱 뜻깊은 자리이기도 하였다. 

거제대학교 글로벌융합전공은 라인댄스 자격증 취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동력 수상레저기구 조정면허 취득을 하는 등 만학의 꿈을 통하여 많은 자격증을 획득하는가 하면 2학기에는 시인 등단의 목표를 위해 야간 수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거제대학교 원순련 교수는 “100만원의 장학금이 500만원으로 모여서 기부를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면서 좋아해 주셨고, 이헌국(학생대표, 삼녹대표)학생은 “같은 반 학우들이 기부 동참에 함께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거제시푸드뱅크는 설날을 맞이하여 거제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골고루 전달할 계획이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