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7주년 행사 다채

기사승인 2022.05.16  11:33:08

공유
default_news_ad2

- <응답하라 2015_일상의 즐거움과 통(通) 하다!>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21일(토) 개관 7주년을 기념하여 <응답하라 2015_일상의 즐거움과 통(通)하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일상 회복이 되어가고 있는 청소년과 동반 가족들에게 공연과 다양한 체험 거리를 제공하여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의집을 테마로 ‘문화의집 즐기기’, ‘문화의집 알아보기’ 및 ‘문화의집과 함께하기’로 운영한다. 

이와 함께 아직 사람이 많은 행사장을 찾기 꺼려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문화의집 비대면으로 즐기기’도 별도로 운영된다.

‘문화의집 즐기기’는 당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나의 걱정을 너에게 줄게(걱정인형 만들기), △꿈을 담은 스트리밍 아트 드림캐쳐, △나만의 특별한 사진 찍기, △어쩔 캔디 페이퍼/저쩔 캐릭터 자석, △나만의 사진 액자 만들기 등 10종의 체험이 운영되고 가정에서 PT병을 들고 와 바른  분리 배출을 실천하면 선물을 주는 도심재생 캠페인도 진행된다. 

‘문화의집 알아보기’는 당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일상의 회복으로  정상 운영되고 있는 문화의집의 시설물을 주제로 재미있게 도전할 수 있는 △도전 노래방! 내 점수는요! △바로 내가 철권왕 △알쏭달송 문화의집 퀴즈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오후 1시 30분과 3시 두 차례 진행되는 △웅이 마술사의 신기한 마술 이야기는 가족과 함께 보고 즐기는 시간이 될 것 예정이다.

생일을 맞은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행사 중간 중간 △반짝! 반짝! 이벤트행사가 진행되며, 공연과 체험 5가지 이상을 체험한 분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문화의집 생일 쿠폰북도 운영된다.

이 밖에도 문화의집 주변의 생활 하천인 ‘연초천’을 거닐며 미션을 수행하는 △뚜벅 뚜벅 발도장 찍기는 오는 19일(목)부터 우선 진행되며, 미션의 결과는 24일(화) 발표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문화의집 비대면으로 즐기기’ 4가지 체험은 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5월 13일(금)부터 선착순으로 각 체험 당 20명의 신청을 받고 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