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시 2021년 거제 청년 프리마켓 공모사업 운영사업자‘그라쎄마켓’선정

기사승인 2021.06.17  14:26:24

공유
default_news_ad2

거제시는‘2021년 거제 청년 프리마켓 공모사업'의 운영단체를‘그라쎄마켓’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1년 거제 청년 프리마켓’은 거제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취미로 만든 제품을 판매하며, 예비적 사회 참여 경험을 쌓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힐링과 상호교류를 하는 등 청년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청년친화도시조성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공모는 거제시 내 10명 이상 청년(만19세~39세이하)으로 구성되고, 전시・판매 부스(40개 부스), 체험이벤트(10개 부스), 문화공연, 포토존 등 프리마켓 프로그램을 운영할 역량이 있는 단체로 모집 공고하였다.

이에, 3개 청년단체가 응모한 가운데 지난 6월 16일 선정심사위원회에서‘그라쎄마켓(대표:김수림)’이 운영단체로 최종 선정되었다.‘그라쎄마켓’은 최근 2년간 ‘봄날의 피크닉’, ‘장밋빛 인생’, ‘Coffee in the garden’ 등의 주제로 프리마켓을 운영한 실적이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거제 청년 프리마켓이 작년에 이어 청년 문화, 체험, 나눔의 장이 되어 청년과 주민이 상호교류하는 만남의 장이 되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