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거제로타리클럽,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 육아용품 지원

기사승인 2021.01.19  14:24:55

공유
default_news_ad2

서거제로타리클럽(회장 김상오)은 지난 18일, 출산 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직무대행 윤숙이)에 5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전달했다.

서거제로타리클럽과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작년부터 연4회에 걸쳐‘느리지만 용기있는 문밖나들이’프로그램을 실시해오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외부활동의 기회가 적은 장애인 당사자가 지역사회 내에서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활동함으로써 지역사회 내에서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6월에 실시되었던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서거제로타리클럽과 장애인 가정이 자원봉사자와 참여자로 만났고, 그 당시 임산부이던 이용자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장애 당사자의 출산에 맞추어 보행기, 젖병소독기, 의류 등의 육아용품을 지원하게 되었다.

서거제로타리클럽 김상오 회장은 “문 밖 나들이에서 이어진 인연이 오래오래 지속됐으면 좋겠다. 후원과 봉사에 참여함으로써 나눔과 실천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더욱 기쁘다. 아기와 산모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희망한다.”라고 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하였고,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직무대행은 “코로나19로 인해 서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문 밖 나들이’의 인연을 잊지 않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거제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장애인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지원된 물품은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출산한 장애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