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림산업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1,049세대 완전 분양 매진

기사승인 2020.01.22  14:38:25

공유
default_news_ad2

- 조선경기 회복겨냥 2차분 1,100세대도 발빠르게 준비 중

단지내 외국인 국제학교 '힐사이드컬리지잇' 등장도 분양촉진에 한 몫
거제시 고현항 매립지에 조성되고 있는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아파트가 21일부로 1,049세대 전량이 완전 매진 된 것으로 확인됐다.

 극심한 조선불황으로 인해 지역경제가 침체일로를 걷고 있어 당초 기대반 우려반으로 시작된 이 사업이 차세대를 겨얀해 실용적이고 저렴한 가격대 공략으로 분양목표치가 달성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34층 높이의 7개동에 입주하게되는 이번 저층인 1층의 경우 평당 850만원, 최고의 적정치에는 1,080만원에 분약가가 형성된 것으로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특히 지역민과 외부투자들의 비율이 비슷한 수준으로 분양에 참여해 빠른 시일에 분양이 이뤄진 셈이다.

대림산업이 고현항항만재개발사업 1차매립지 1블록에 짓는 아파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페셜라운지 ‘유로하우스’를 오픈해서 주위의 시선을 집중 시킨바 있었다.

업계 최초로 e편한세상이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사전 고객 초청 공간이되어, 분양물에 적용되는 커뮤니티 시설 일부의 컨셉을 차용하여 고객에게 그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있도록 해 주었다.

향후 빅아일랜드로 거듭날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부지를 한 눈에 내려다보며 거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 등을 이용해 2차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잇다. 2차분도 1,100세대에 이르는 대단위 아파트다.

.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 거제 고현항의 해양복합신도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한 단지로서,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한 여유로운 삶을 완성하는 유러피안컨셉 주거타운임을 강조하며 보다 내실있는 시공으로 2차분 분양객에게 제공하겠다고 조언하고 있다.

고현동 1102번지 일대에 지어지며, 지하 1층~지상 34층, 7개동으로 구성, 전용 78~98㎡ 등 1,049세대 규모다. 해양도시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외관 특화, 노천탕이 있는 사우나 시설과 독채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최고급 커뮤니티, 유러피안 스트리트 몰 등 주거/상업단지의 다양한 특화 상품을 통해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컨셉과 철학을 집약적으로 선보이는 주거 단지가 될 예정이다.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