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해성중.고등학교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성황'

기사승인 2019.12.09  03:54:37

공유
default_news_ad2

- "명문사학만들기 다함께 매진할 터"

해성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제19대.20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7일 오후 6시 고현동 소재 웨딩블랑 3층 대연회실에서 각기수별 동문, 내빈.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내빈으로는 김한표 국회의원, 이기우 전 교육부 차관, 서일준 전 거제시부시장, 김두호, 김용운, 노재하. 이인태 시의원과 원성일 도의원, 정수만 해성고등학교 교장과 교감, 김호근 해성중학교 교장과 교감이 참석 축하해 주었다. 주두옥(전 고등학교장) 장학재단 이사장, 역대회장은 박춘광 (13회/9~10대 회장),이결필(15회/11대회장), 강복준(16회/14~15대회장), 원순련(16대회장/18회) 회장이 참석 축하했다.

(좌) 이임회장 윤병열 (우) 취임 회장 김관용

 식전행사로는 모교 홍보동영상 상영, 제19대 기수, 직능. 봉사단 활동상 등이 소개되었고, 동문회기 입장, 내빈소개 및 연혁보고, 이임사. 취임사, 꽃다발 증정, 감사패  표창, 회기 이양식, 축사, 신임임원진 소개, 교가제창,축하케익절단 후 만찬 순으로 이어졌다.
 
이임하는 윤병열(22회) 제19대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서 동문체육대회, 임원회의, 경조사 및 기수별 직능별 소모임, 봉사활동, 산악회 등을 통해 동문 담합에 애써왔다며 부족한 점이 있었다면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달라고 말하고 차기집행부에 대한 큰 기대"를 표했다.

 신임 제20대 김관용(23회/창원사파고교 교장) 회장은 취임사에서 "소임에 어깨가 무겁다"면서 "첫째 기수별 조직을 활성화하고, 둘째,체육대회 활성화를 더 꾀할 것이며, 셋째 기금조성을 위해 2천원기부제도를 정착시킬 것이고, 넷재 예산집행의 민주적, 투염성확보와 내실있는 운영, 다섯째 재학생들이 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좌상)정수만 교장 (우상)김한표국회의원 (좌하) 이기우 전 교육부차관 9우하) 서일준 전 거제시부시장

한편 축사에 나선 정수만 교장과 김한표 국회의원, 이기우 차관도 취임회장에게 축하와 이임회장에게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정 교장은 학교는 함께하는 사회에 기여하는 창의적 인재양성을 목표로 SALT교육은 학력키우기(S), 소질과 역량기르기(A), 함께사는 사회 배우기(L), 꿈다지기(T) 교육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소개했다.<연혁, 새임원진, 장학재단 임원 등은 첨부사진 참조)

(좌상)정수만 교장 (우상)김한표국회의원 (좌하) 이기우 전 교육부차관 9우하) 서일준 전 거제시부시장

 

박춘광 기자 gjtline@naver.com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