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대학교 LINC+사업단과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기사승인 2019.09.23  16:25:23

공유
default_news_ad2

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지난 19일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와 지역 산업의 육성과 이에 필요한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하여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교육부의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에 2017년도에 1단계 사업에 선정되었던 거제대학교는 2단계 사업에 진입하여 산업체와 교육 수요자로부터 요구받은 직무분야 및 교육과정에 따라 학생선발, 교육과정 개발, 교육과정 공동운영, 현장실습 및 취업까지 산업체와 협력하여 운영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식의 협약 내용은 공사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인력 양성을 위해, 공사 전문가가 현장실습 및 기술지도 등 교육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정보의 상호교환 및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사항이다.

조욱성 거제대학교 총장은“LINC+사업단의 지역사회수요에 맞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력관계 구축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거제의 먹거리 개발과 외국대학생을 활용한 외국인 관광객 안내 등 거제관광 상품 개발에 거제대학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도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고향 거제에 정착하기 위해서는 좋은 일자리 창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이번 협약으로 공사와 거제대학교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협력을 한다면 향후 우리지역 산업 인력양성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