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소망사회복지회, 거제코람데오중창단 거제YMCA 송년중창페스티벌에서 감동 선사

기사승인 2018.12.11  11:49:49

공유
default_news_ad2

거제소망사회복지회 ‘거제코람데오중창단’은 지난 7일 금요일 오후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개최된 제4회 거제 YMCA 송년 중창페스티벌에 출연하여  거제시민들과 함께 모인자리에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첫 무대를 성공리에 마쳤다.

‘거제코람데오중창단’은 사회복지법인 거제소망사회복지회 (원장:이동관) ‘낮은울타리, 사랑울타리, 소원의항구 의 청소년 장애인친구들로 구성된 중창단이다. 코람데오중창단은 우리아이들이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존귀함을 받으며 이들이 부르는 찬양과 노래를 통해 세상 가운데 상처 받은 사람들이 치유를 얻기 위함에 만들어진 중창단이다.

이번 거제YMCA 송년 중창 페스티벌에 참여한 뛰어난 솜씨의 유치원, 성인, 장애인, 교회 등의 중창단들이 출연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받은 관객들은 박수를 보내며 중창이 끝날 때까지 환호의 박수가 이어졌다고 한다.

거제코람데오중창단은 전문적인 중창 지도자가 없을뿐더러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교사와 코람데오중창단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으로 이어졌으며 장애인 인식개선에 큰 역할을 한 듯 했다. 모두 다함께 손을 잡고 마지막 무대에 함께 캐롤송을 부르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어 거제코람데오중창단 담당교사(강유선)는 “우리거제코람데오중창단을 통해서 활기찬 삶의 에너지를 받고 우리로 통해 힘들어하는 모든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의 소리로 다가갔으면 한다.”라며 “거제소망사회복지회(낮은울타리, 사랑울타리, 소원의항구)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했다.

 

 

거제타임라인 webmaster@gjtline.kr

<저작권자 © 거제타임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3
ad44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